주한 베트남 관광대사 역할 지속적으로 효과적으로 전개하다
관리자 | 조회 : 104 | 2024.11.08 14:28

10 30, 쓰엉 - 주한 베트남 관광대사는 베트남 국가관광청 응웬 청장 관계자와 만나 관광대사의 새로운 임기에 대한 협력 계획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회의에서 응웬 청장은 쓰엉 관광대사의 지난 임기 동안의 공헌한 것에 높이 평가하고 2024~2029 주한 베트남 관광대사로 계속 임명된 것을 축하한다고 전했다

응웬 청장은 쓰엉 관광대사가 2017년부터 주한 베트남 관광대사로 임명되었다고. 지난 임기 동안, 쓰엉 대사는 관광대사로서 베트남과 한국 간의 문화 교류 관광 촉진, 특히 주한 베트남국가 관광청 대표부를 설립 운영하고 한국 방문객을 위한 현금 없는 관광페이 사업계획 개발 다양한 활동을 했다. 대표부가 설립된  직후부터 한국 국민들에게 베트남의 국가, 사람과 문화 등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왔다.

또한, 쓰엉 관광대사는 베트남 문화체육관광부 관광청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한국에서 베트남 관광 설명회 베트남 문화 관광 축제를 진행했다. 이러한 활동의 결과로 베트남 방문한 한국 관광객의 수를 증가하는데에 기여를 하였으며, 한국은 베트남 최고의 관광객 송출 시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24 9개월 동안 베트남을 찾은 한국인 관광객은 330만명을 넘어 베트남을 방문한 해외 관광객의 26.7% 차지했다. 좋은 결과는 쓰엉 관광대사와 주한 베트남 국가관광청 대표부의 적극적인 공헌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다.

더불어 청장은 앞으로 쓰엉 관광대사가 베트남국가 관광청과 긴밀히 협력하여 한국에서 베트남 관광대사의 역할을 높은 차원으로 승격되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응웬 관광청장은 쓰엉 관광대사가 향후 언론을 통해 베트남 관광홍보 촉진, 시장 조사, 베트남과 한국의 관광 기업 베트남의 주요 지역을 한국 파트너와 연결하는 역할 중점을 두는 활동하고; 효과적이고 체계적이며 베트남과 한국의 규정에 따라 시행하기 위해 베트남 국가관광청과 더욱 긴밀히 협력을 제안했다. 더불어 관광대사가 운영하는 주한 베트남국가 관광청 대표부의  활동을 효과적으로 전개하고 주한 베트남국가 관광청 대표부와 베트남국가관광청,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관과의 연계를 강화할 것을 요청했다.

응웬 관광청장의 말씀을 이어 쓰엉 관광대사는 베트남 문화체육관광부와 베트남국가 관광청이 자신을 신뢰하고 베트남 관광대사로 연임해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앞으로 한국에서 베트남 관광 촉진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또한 베트남 조국, 고향에 대한 사랑과 베트남의 전반적인 발전에 실질적인 기여를 하겠다는 말씀을 했다.

관광대사는 베트남 관광이 국제 관광객을 유치할 있는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냐짱, 다낭, 푸꾸옥 일부 지역은 최근 많은 한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고 있다. 대사는 앞으로도 베트남 지자체와 지속적으로 연계하여 한국에서 행사, 관광촉진 활동을 진행해 한국 관광객들에게 베트남 관광 이미지를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앞으로도 베트남 관광 진흥 홍보 활동에 있어 베트남국가 관광청, 베트남 문화체육관광부와 산하 기관의 지도자들의 관심과 지원을 계속 받을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이어서 시오 베트남국가 관광청 부청장은 동안 쓰엉 관광 대사의 기여를 정중하고 높이 평가한다. “관광대사의 지난 임기 동안 실시한 활동들은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왔다. 대사가 양국의 관광 관리 기관, 기업, 지역 관광 도착지를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훌륭하게 해냈다." 부청장은 앞으로 쓰엉 관광대사가 많은 투자 후원자의 참여를 동원하여 관광촉진 행사를 조직하며; 주한 베트남국가관광청 대표부와 베트남국가 관광청 간의 정보 교환, 프로젝트 구성 실행 계획 개발하여 효과를 있기를 바란다고 전달했다

Mr. 쓰엉 (Ly Xuong Can) - 한국 이름은 이창근이며, 1958 서울(대한민국)에서 태어났다. 그는 타이 (Ly Thai To) 왕의 31 후손이자 드엉(Ly Long Tuong) 왕자의 26 후손이다.

2014  7 1, 서울에서 베트남-한국 관광 진흥 - 문화 협력 포럼이 열렸으며, (Pham Minh Chinh) 총리와 여러 분야의 지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응웬 (Nguyen Van Hung)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으로부터 관광대사 임명 결정문을 전달받았다. 지금까지 쓰엉 관광대사는 주한 베트남 관광대사로 세번째의 임기를 연임되었다.

1/4 pages, total : 34
1 2 3 4